할리비어 외관.jpg



창업시장에서 잠깐 유행하거나 성수기에만 반짝 했다가 사라지는 브랜드가 허다하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창업시장에서 잠깐 유행하는 아이템으로 가맹사업을 하였거나 상권분석을 통해 최적의 입지나 예상매출 등을 꼼꼼히 고려하지 않은 점이다. 창업에서 그만큼 올바른 입지 선정, 상권 분석이 선행되어야 안정적인 매출을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문제는 이러한 입지 선정을 개개인의 힘으로 쉽게 해결할 수 없다는 점이다. 단순히 유동 인구가 많다고 하여 무조건 입점하려 한다면 실패할 가능성이 높다.

수제생맥주 전문점 할리비어 지용삼 대표는 "아이템에 맞는 최적의 입지에 점포를 출점하는 것 그리고 본사 차원의 교육서비스, 점주와의 소통 등이 성공 창업 포인트“라며 “가맹점주 또한 본사와 상생할 수 있는 긍적적인 마인드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전했다.

실제로 할리비어는 가맹점주들을 위한 효과적인 입지 선정 컨설팅을 해주고 있으며 상권 개요 및 경쟁 점포 분석, 예상 매출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최적화된 위치에 점포를 열도록 돕고 있다. 또한 할리비어는 점주와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가맹비, 교육비, 이행보증금, 수제맥주타워 무상리스를 지원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가고 있다.


자료출처 : 머니투데이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6033121481920823&outlink=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