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일자리 부족과 평생직장의 의미가 사라지게 되면서 누구나 한번쯤 자영업에 눈길을 돌린다. 신규 사업을 통해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도전 하지만 수많은 유사 브랜드 업종에서 살아남기란 낙타가 바늘구멍을 통과하기보다도 어려운 실정이다. 

뿐만 아니라 빠르게 변하는 시장에서 개인이 브랜드를 트렌드화 하는 것도 마음처럼 쉽지 않다. 새로운 아이템으로 창업을 시작하면 곧바로 생겨나는 유사 브랜드와의 경쟁으로 매출 상승에 어려움을 겪기 마련이다. 

이런 때일수록 전문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프랜차이즈 쪽으로 눈길을 돌려볼 만하다. 최근에 수제맥주 시장이 이슈가 되면서 대중화 몰이를 하고 있다. 

크래프트 펍 수제맥주 전문점 할리비어(www.hollybeer.com)는 독보적 가맹사업을 연이은 점포계약 성공으로 그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수도권 지역을 넘어 지방 각 도시에도 입점하면서 수도권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수제맥주를 전국 어디에서나 맛볼 수 있게 활성화했다.

뿐만 아니라 입점하는 점포마다 동일 상권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처음 외식업에 도전하는 예비창업자도 할리비어에서 각 분야 전문실장이 진행하는 본사 교육을 이수하면 별도 주방장을 뽑지 않더라도 직접 운영할 수 있어서 인건비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할리비어의 최근 오픈 매장인 영등포점, 서강대점, 부산 정관점을 통해 뜨거운 열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가맹점 개설에 관심이 있다면 24시간 상담 가능한 전화(1899-5692)로 문의 가능하다.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5110617415343694&outlink=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