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마다 각기 다른 주류 문화가 급변하고 있는 요즘, 수제맥주 창업시장에 다크호스로 떠오르는 크래프트펍 수제맥주 전문점 할리비어가 입점하는 매장마다 동일상권 매출 신기록을 세워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할리비어는 사계절에 안성맞춤으로 다양한 수제맥주와 그에 맞는 수제안주들로 조화로운 메뉴를 선보였다. 독특한 헐리우드 콘셉트에 인테리어 또한 매장을 찾는 손님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부산해운대에 위치한 할리비어 부산점은 이번 국제영화제에서 수많은 국내 톱스타들의 방문으로 해운대 명소로 떠올랐다.

할리비어는 이번 한양대점 지하매장을 오픈하면서 지하매장에서도 대박매출로 성공할 수 있는 것을 보여줬다.

할리비어 관계자는 “라거계열과 에일계열의 수제맥주를 상권과 계절에 맞게 셋팅하고 할리비어만의 독창적인 타워 시스템으로 수제맥주 품질관리를 엄격히 한다”며 “전문 브루마스터들과 가맹점서비스 맥주교육을 철저히 진행하고 유통과정의 비용을 혁신적으로 바꿔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수제맥주를 저렴한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다”고 성공요인을 전했다.

한편, 할리비어는 최근 불경기에 매출이 떨어져 새로운 돌파구를 찾고있는 사업주 및 예비창업자에게 800만원 본사 가맹비, 교육비를 면제해준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24시간 상담 가능해 전화(1899-5692)로 문의하면 된다.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5101618242848460&outlink=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