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하우스 전문점 할리비어가 크래프트 펍 자존심을 지켜 나간다. 올 여름 수제맥주 시장에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서울의 중심 신사역점, 여름최대 휴양지 부산 해운대점을 7월23일 대대적으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최근, 전국적으로 수제맥주 반응이 대단해 수요대비 공급이 부족한 상황이 펼쳐져 '없어서 못 마셔본다'는 표현이 맞을 정도이다. 이러한 수제맥주 시장에서 적절한 공급 시스템은 물론 다양한 수제맥주와 어울리는 수제 안주로 무장한 크래프트 펍 전문점 할리비어를 주목해볼만 하다.

탭하우스 전문점 할리비어는 이미 전국적으로 10개 매장과 아메리카 펍 10여 개 매장을 오픈해 주요상권에서 성업 중이다. 자세한 매장 위치는 탭하우스 전문점 할리비어 홈페이지 (http://www.hollybeer.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그 밖에도 탭하우스 전문점 할리비어는 신규창업자 상권 분석부터 오픈할 때까지 맞춤 전문 인력 무료 컨설팅 지원, 기존 영업장을 수제맥주로 전환 시 최대 창업지원금 1억원 지원 및 가맹점, 교육비 무상지원 등 다양한 해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다양한 해택을 확인하고 지원받아 할리비어 창업으로 고수익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는 탭하우스 전문점 할리비어의 24시간 상담 가능한 대표전화(1899-5692)로 문의하여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다.